MBTI 처돌이

[MBTI 처돌이] 엠비티아이 유형별 특징 / 밈 / 짤 / 팩폭 / 상황 / 행동 / 말투 / MBTI 무료 테스트 검사 싸이트

비니요 2020. 12. 28. 21:53
728x90


안녕 난 귀여운 엔프피 !


MBTI 과몰입러답게
유형별 특징 영끌함..

퍼와도..되겠지...요 ?-?

 

 

유형별 특성

 

 

와 이거 진짜 레알트루 만든 사람 상줘야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엔팁 엔프피 겁나 공감하고 감

이게 제일 정확한 듯 하다

 

 

 

유형별 충동 정도

 

 

ㅎㅎ엄청나게 충동적ㅎㅎ

좀 참자 ...

 

 

 

 

T와 F의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눈물 터짐

ㅜㅜ광광 우럭따ㅜㅜ

 

 

 

 

유형별 하루 일과를 끝내고 난 뒤

 

 

과연 끝냈을까..?ㅎ

오늘도 역시나 구몬 금,토,월 밀린 1人

 

 

 

IxxP와 ExxP의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유형별 무인도 고립됐을 때

 

 

여전히 현실감각 없는 나

그리고 뭔가 이상한 엔팁 규니

 

 

 

유형별 표정

 

 

 

네..? 저만 왜이래요ㅠㅋㅋㅋㅋㅋ

 

역시 엔팁 음흉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TI별 대통령ㅋㅋㅋㅋㅋㅋㅋ

 

 

엔팁 엔프피 뼈때림

 

 

 

유형별 야옹이

 

 

 

유니콘 엔프피

뿌-듯 (๑>◡<๑)

 

 

 

 

E 유형별 형용사

 

 

그래 난 해피 바이러스여

 

 

 

완전?

 

 

 

엔팁답다..

 

 

 

 

유형별 좋아할 때

 

 

ㅎㅎ 규니 만났을 때 웃음이 끊이질 않더라 정말.. 솔음

오빠는 날 오지게 설득하나봄;

 

 

 

유형별 옷차림

 

 

민간인 사찰 금지;

들켰나 내 안의 관종

 

 

 

유형별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누가 내 얘기 한다..

친구 사귀면 세상을 다 가진듯 행복한 나,,,인간 골든리트리버 엔프피

그리고 겁나 쿨한 엔팁 규니..

 

 

 

 

유형별 위인

 

 

 

죄송하지만 엔프피분 초면이라...차차 알아볼게염? 


 

 

유형별 의외의 특성

 

 

조별과제할 때부터 빛이 났던 리더쉽^^

사회성 1도 없을 것 같은데 은근히 인싸인 규니;

 

 

 

유형별 로맨스 배역

 

 

 

마음 아픈 속사정이 있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형별 가장~

 

 

 

가장 내향적인 외향인

가장 인식적인 인식인

ㅎㅎ

 

 

 

 

유형별 기타 특징

 

 

나름 순살됨.

엔팁 규니는 눈물이 없어서 베갯잎을 적실 일은 없으나

나는 너무나 공감..ㅜ

그리고 청소는 둘다 진짜 안한다. THE LOVE ♥

 

 

 

챠가운 NT

 

 

누가 엔팁 ㅇㅒ기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형별 절대 하지 않을 말들

 

 

엔프피는 창의력 대장

엔팁은 분석력 최고시다. 무조건 본인 손으로 찾을 것..

 

 

 

유형별 방해받았을 때

 

 

싸늘한 엔팁 규니ㅋ

그리고 끝도 없이 들이대는 나 후후

창과 방패의 싸움

 

 

 

유형별 친구집에 갔는데 배가 고플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먹자고 자기가 말할 사람들ㅋㅋㅋㅋㅋ

네..?저요..?저를 부르셨나여

 

 

 

유형별 문제가 닥쳤을 때

 

 

진성 엔프피 

"어떻게 그럴 수 있지..?" 말이 많아지고 이해가 안되지만 공감은 하면서 뭐부터 할지 생각함.

 

 

 

유형별 겨울 모습

 

 

귀엽지 않나. 엔프피.

어차피 당신은 언젠가는 엔프피를 좋아하게 되어있다.

 

 

 

유형별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

 

 

엔프피는 말릴 수 없다?

 

 

그냥 생각남ㅋㅋㅋㅋㅋㅋ

 

 

 

 

 

유형별 특징 요약

 

 

맞다맞다 이거 맞다

맛집ㅇㅈ

 

 

 

유형별 화났을 때

 

 

생각보다 난리난다

생각보다 골든리트리버도 화가 있다 !

엔팁규니는 재수없게 말하는 특징이 있다 ㅋ

 

 

 

유형별 어릴 때 모습

 

 

둘다 빵터짐

문제일으키는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실제로 오빠는 나름 유명했다.

 

 

 

T와 A의 차이점

 

 

그래 이제 나 예민하다는거 인정할게..


 

[ 마지막 MBTI 유형별 안 보는 것 ]

 

INTP : '최신 인싸 댄스'라는 제목으로 페이스북에 올라온 영상(페이지 팔로우를 취소해버린다)

ESTJ : 인디 밴드의 라이브 공연

ENFP : 사내 규정사항(안 읽고 덜렁대다 ESTJ 상사한테 깨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꼼꼼히 봐야지 ㅜㅜ

ISTJ : 히피족 패션 잡지

ESTP : 혜민스님의 ‘느림의 미학’

INFJ : 조폭 영화

ESFJ : 철학자 연대기

ISTP : 일일연속극

ESFP : 컴퓨터 프로그래밍 강좌

INTJ : 유튜브에 추천 영상으로 뜬 ‘던질까말까 24시간 쉬지 않고 추기’

ENFJ : 식물도감

ISFP : 핵전쟁 서바이벌 가이드 책자

ENTJ : TV동화 행복한 세상

INFP : 법전

ISFJ : 100분 토론

ENTP : 인스타 감성글

>>EX. 규니가 잘 안보는 내 글 ㅡㅡ

 

 


 

T와 F의 차이

 

 

제발 나 예뻐해줘..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아래는 MBTI 무료 성격유형검사 하는 곳! 미래의 이웃님들도 해보세욤 ㅎㅎ

 

www.16personalities.com/ko/%EB%AC%B4%EB%A3%8C-%EC%84%B1%EA%B2%A9-%EC%9C%A0%ED%98%95-%EA%B2%80%EC%82%AC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