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처돌이

[MBTI 처돌이] 나는야 멋쟁이 ENFP, 특징을 알아보자 / 엔프피 밈 짤 팩폭 상황 성격 빙고 / MBTI 무료 테스트 검사 싸이트

비니요 2020. 12. 30. 17:57
728x90

이 검사를 알기 전까진 꽤나 외로운 삶(?)을 살았다.

왜 나만 이렇게 튀는 것 같지..왜 나만 눈물이 많지..왜 나만 친구 호불호가 강하지..왜 나만 충동적이고 돈을 잘 쓰는 것 같지..왜 나만 이렇게 깊숙이 우울하지..사람들은 내가 마냥 밝은 줄 알지..등등 고뇌와 번뇌 속 아우성

약간 중2병이다. 지금도. 헤헤. (근데 이건 엔프피라서가 아니라 나만 그럴지도?)

그럼 지금부터 인터넷에 나돌아다니는 엔프피의 뼈때리는 특징을 알아보자.

 

 

 

 

그냥 내 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화려한 별좀 봐요 힝구힝구 거리다가 어느새 행복한 우리

 

 

 

 

 

 

 

답장 안와서 혼자 서운했는데 알고보니 내가 범인;

 

 

 

 

 

 

 

 

생각보다(!) 똑똑한거 스스로도 알고 있잖아여 나만 그런거 아니져

 

 

 

 

 

 

 

 

주변에 인티제 없어서 궁금하다. 어딨니?

 

 

 

 

 

 

 

 

적중률 98%

 

 

 

 

 

 

 

 

우는게 어대서 들떴을 때 들뜨는게 어때서 내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게 어때서

 

 

 

 

 

 

 

 

감정적인게 어때서 이유없이 행동하는게 어때서 기분과 감정은 당연히 이야기 해야지!

 

 

 

 

 

 

 

 

아잉 신나

 

 

 

 

 

 

 

 

적중률 99% 노간지 허용 불가인데 살짝 노간지인거 나만 그런거 아니죠;

 

 

 

 

 

 

 

신나게 놀고 나대고 집와서 지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딴엔 내면은 성숙하고 어둡다고 생각함 스스로 되뇌임 나대놓고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뼈맞았다....

 

 

 

 

 

 

 

 

진짜 재밌어 보이는데요? 같이 놀아죠

 

 

 

 

 

 

 

 

와 좋아하는 부류 있는거 ㅇㅈ 취미 많고 시도 많이함 ㅇㅈ 와 남들이 보기엔 인싸 ㅇㅈ 나 인싸 아닌데;; 의외로 생각 깊은거 ㅇㅈ 오 연애할 때 매력적인 성격 오예 와 슬픈 삐에로 내가 고딩때 지은 별명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보ㄴㅔ

 

 

 

 

 

 

 

 

안물안궁이어도 멋지게 짠!

 

 

 

 

 

 

 

 

지가 말하는 도중에도 끼어든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제 너 어딨어? 딱 기다려 내가 갈게? (매우 진심)

 

 

 

 

 

 

 

 

^찬양의 빛^

 

 

 

 

 

 

 

 

내 주위 엣프피 누구세요 궁금해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MY BINGO!

 

 

적중률 1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의식 없는데 남들이 나한테 경쟁의식있다고 생각하는 건지 아님 그냥 나한테 자기가 경쟁심을 느끼는건지 무튼 그래서 살기 피곤한거 먼지 알죠 열어분

 

 

 

 

 

통신사 븨아피 헤헤^^ 증말 나이가 많든 적든 나랑 잘 통한다 싶으면 무적권 친구 가능 ;; 집에 우환이 있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파악 빠른데 모르는 척 먼지 알죠?ㅜㅜ흑흑

 

 

 

 

 

내가 생각하는 엔프피 특징 💙

 

본인이 엔프피인걸 좋아하고 만족해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MBTI 무료 성격유형검사 하는 곳! 미래의 이웃님들도 해보세욤 ㅎㅎ

 

www.16personalities.com/ko/%EB%AC%B4%EB%A3%8C-%EC%84%B1%EA%B2%A9-%EC%9C%A0%ED%98%95-%EA%B2%80%EC%82%AC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