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봤는데요

[Review] 이케아 포엥 흔들의자, 풋스톨 추천 후기 / 흔들림 정도 / 여자 혼자 조립 / 활용법 거실 위치 / 홈 인테리어 추천 아이템 세탁 / 커버 컬러 추천, 비추천 / 안락의자, 발받침대

비니요 2021. 1. 2. 12:40
728x90

홈 인테리어 추천템

👉🏻 포엥 흔들의자 · 풋스톨 👈🏻

 

 

* 몇 개월 간 직접 써보고 쓰는 주관적인 후기 *

 

 

 

가까이 봐도 멀리 봐도 너무 예쁜 ㅜㅜ

 

 

 

추천하는 위치는 거실 한  켠, 큰 창문 앞.

좌우지간 햇살을 챠르르 받는 위치에 두는 것이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다.

 

 

 

 

베이지 컬러의 흔들의자

 

 

 

이케아에서 직접 업어온 포엥 안락의자. 조립은 굉장히 쉽다.

대략 15분 내외 정도. 여자 혼자 가능? ㅇㅇ 겁나 가능.

난이도 ⭐️⭐️

 

 

 

 

 

 

커버는 의자든 풋스톨이든 밝은 색을 추천한다.

때가 잘 탈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안탄다.

구매한지 10개월 정도 됐는데 한번도 세탁을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흘리지만 않으면 될 것 같음 ^^ ㅎ

 

 

 

 

탈부착 가능

 

 

 

탈부착이 가능해서 떼버린 다음 지퍼를 열고 커버를 벗기면 된다.

그러면 안에 스펀지같은 것이 띠용 나오는데 그건 냅두고 밖에 커버만 세탁하면 Finish !

 

 

 

 

안락의자 하단부

 

 

안락의자의 사용자가 앉는 아랫 부분은 이렇게 생겼다. 오른쪽에 보이는 커버도 탈부착 가능.

 

 

 

 

포엥 안락의자

 

 


 

흔들거림은 어느 정도?

 

포엥 흔들의자, 얼마나 흔들리나?

 

빠르고 세차게 흔들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게 흔들면 이 정도이고, 평소엔 살살 흔들게 되는 것 같다.

영상볼때는 집중을 위해 가마니. ㅎㅎ

 


 

 

 

 

네이비 컬러의 풋스톨

 

 

 

이 친구는 🥕당근마켓🥕에서 무려 2,000원에 업어온 풋스톨.

여러붕도 한 번 동네에 있는지 찾아보시길.

자리 차지 한다고 파는 분들 꽤 많을 듯.

 

확실히 흔들의자만 있을 때보단 훨씬 편하긴 한데, 컬러가 에러다.

먼지나 이물질이 묻으면 너무너무 눈에 잘 띈다.

어두운 색은 비추 👎🏻

 

 

 

 

찍찍이로 탈부착 가능

 

 

 

아무래도 중고로 사 온 제품이니 오자마자 세탁기에 휙 돌렸다.

제목에 세탁이라 써놓고 너무 대충 쓴 것 같아 그렇기는 한데..

그냥 세탁기에 돌리면 된다. 세탁이 쉬워서 좋다. 😊

+ 표백 금지, 건조기 사용 금지라고 되어있다.

 

 

 

 

포엥 의자 발받침대

 

 

 

찾아보니 의자로 써도 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약간 굳이...? 안락의자 앉으면 편한데..? 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풋스톨은 당연히 등받이도 없고 살짝 기울어져 있어서 앉기도 불편하다.

안락 의자와의 케미는 베리베리 굿 👏🏻👏🏻👏🏻

 


 

 

 

 

아이패드로 영화보기. 꿀맛👍🏻

 

 

 

저녁 or 주말 일상💙

안락의자에 아이패드..맛난 휴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쉬운 점

풋스톨 컬러가 어두운 색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밝은 컬러의 베이지 커버 안락의자를 써보니 별로 때도 안타는데 😅

 

 

별점 ⭐️⭐️⭐️⭐️ (4점/5점)

728x90
반응형